병원 근처에 백화점이 있어서 가끔 장을 볼 때가 있습니다.

제가 근무하는 곳은 평일 9시에 진료가 끝나기 때문에 백화점 슈퍼를 들를 수 있는 요일이 제한적입니다.

주중에는 수요일만 7시에 진료가 끝나고, 토요일은 4시에 진료를 마칩니다. 그래서, 수요일이나 토요일만 백화점 슈퍼를 방문하게 됩니다.(매번 가는 것은 아닙니다.)

어제도 7시에 일을 마치고 백화점 지하 2층 슈퍼에 방문했습니다.

구매하려고 하는 품목들이 쿠폰세일을 하고 있더군요. 분명히 백화점 회원으로 등록이 되었는데, 이번 쿠폰을 받지 못 했습니다.
가끔 쿠폰을 받지 못 해도 중간에 우편 배달 중에 없어지는 경우도 많다는 설명을 듣기도 했고, 간혹 늦게 도착하는 경우도 있어서 기다리는 편이었는데, 어제는 제가 사려고 했던 품목들이 대부분 쿠폰 세일 대상이더군요.

그래서 한참을 고민한 다음에 고객상담실을 방문해서, 쿠폰을 못 받았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조회를 해 보더니 쿠폰 발급 대상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결제 실적을 기준으로 쿠폰을 발급했기 때문에 결제 실적이 모자라서 이번 쿠폰을 받을 대상이 아니라고 합니다.

역시, 평소대로 그냥 넘어갔어야 했는데... 괜히, 물어보러 갔습니다... ㅠ.ㅠ

좀 불쌍해보였는지, 상담 직원이 개인 쿠폰을 주더군요...-.-;

고마운 마음과 쪽팔린 마음으로 쿠폰을 받아서 슈퍼로 가서 쿠폰 할인 품목들을 구매했습니다. 쿠폰 할인액이 약 15000원정도 되더군요.

뜬금없이 찾아오는 쪽팔림을 달래기 위해서 쿠폰으로 절약한 돈을 좋은 일에 쓰기로 맘 먹었습니다.(아~~ 소심해...-.-;)

제 이런 맘을 어떻게 알았는지, 집에서 메일을 확인해보니까 이번에 후원신청을 한 굿네이버스에서 '사랑의 선물 캠페인'을 한다는 메일을 보내줬더군요.

그래서, 쪽팔려서 아낀 돈으로 굿네이버스 사랑의 선물 캠페인에 기부하기로 했습니다.

[백화점에서 받은 쿠폰북으로 얼결에 기부하게 된 사랑의 선물 캠페인-사진을 클릭하면 조금 더 커집니다. / 사진출처 : 굿네이버스 ]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데, 굿 네이버스에서 우편이 왔더군요. 저번에 해외 아동 후원 신청을 했는데, 결연 아동에 대한 내용과 굿네이버스 소식지더군요.

제가 후원하게 될 아동은 필리핀에 사는 소년입니다. 이런 인연으로 저에게 필리핀이라는 나라는 좀 더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나라가 되겠군요...^^


P.S. 1
백화점 고객센터에서 조회까지 한 다음에
원칙적으로 안 되는 쿠폰을  받은 것 어거지로 같아서  제 스스로가 진상 고객이 된 것 같습니다... -.-; 이렇게 하면 블랙리스트에 올라가지 않을까? 초큼 걱정이 되는군요.
스스로의 걱정을 줄이는 의미에서 오늘 기부는 백화점 고객센터 상담 직원에게 공을 돌리겠습니다.

P.S. 2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것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좀 고민을 했습니다.
옛말에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해라'라는 말도 있지만, 기부나 후원이라고 하는 것은 하나의 문화라고 생각합니다.
기부나 후원에 대해서 쉽게 이야기할 수 있는 분위기가 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서 그냥 포스팅하기로 했습니다.


P.S. 3
요번 주는 몸 상태가 좀 '메롱'입니다... -.-;
블로그 포스팅에 영양가가 좀 떨어져도 양해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리랑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 말씀을....니 정도면 당연한 혜택을 받는거예요....!!!!

    님 같은 경우를 진상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말도 안되는 억지 써가며 난동 피우는 인간들을 진상이라고 하죠... 예를 들면 돼지고기가 국산인줄 알고 샀는데 국산이 아니니까 환불해달라...국산이라고 말한적도 없는데...ㅡㅡ:::
    만원짜리 티셔츠 목 늘어지게 입고 갖고 와서 원래 이랬다 환불해달라...이 지랄 떠는 인간도 있고....
    한달뒤에 갔고 와서는 환불해달라 그러는 인간들(자기가 바빠서 시간이 없었다는 둥...)

    문제는 매장에서 한번 큰소리 치면 백화점 관계자들이 환불해주라고 매니저를 들들 볶는다는 거....!!!
    진짜 백화점 웬만한 깡다구 있는 사람이 아니면 일하기 정말 힘듭니다

    2009.04.23 14:24 신고
    • Favicon of http://mabari.kr 마바리  수정/삭제

      그럼 다행이군요...^^

      근데, 중간에 'ㅁ'받침 하나가 빠진 것 같은 오타 하나가 초큼 신경이 쓰이는군요...-.-;

      2009.04.23 15:46 신고
  2. Favicon of http://cheilpkh.egloos.com 늑대별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하하...결국 쿠폰 알아보러 가신 일이 먼 이국 땅의 어린이에게 어린이 날 선물이 가게 된 것이군요. 동화에 나오는 이야기 같은 걸요? 기부문화의 파급을 위해 이렇게 저렇게 포스팅을 하시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그나저나 매일 늦게까지 일하시는군요. 저는 명함도 못 내밀겠습니다..^^; 그러니 몸이 메롱이지요..얼른 나으십시오.

    2009.04.23 18:37 신고
    • Favicon of http://mabari.kr 마바리  수정/삭제

      늦게 끝나는 대신 좀 늦게 시작하는 관계로 평소에는 괜찮았는데, 저번 주에는 일이 많아서... -.-;

      조금씩 좋아지고 있습니다...^^

      2009.04.23 19:31 신고
  3. Favicon of http://urologist.kr 두빵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하....첫번째 댓글의 니라는 것이 과연 ㅁ이 빠진 것일까요? ^.^
    저역시 순간 당황했네요.....

    근데 쿠폰으로 아낀 돈을 기부하시는구려....
    저랑은....차원이 틀린 분이시군요...^.^(전 소인배라서...인마이포켓합니다.)
    그리고 사진은 계속 바뀌는군요...

    2009.04.24 16:36 신고
    • Favicon of http://mabari.kr 마바리  수정/삭제

      첫번째 댓글의 오타는 저도 좀 의문입니다...^^

      저도 평소에는 쿠폰으로 절약된 돈은 인마이포켓입니다만, 이번에는 쿠폰을 받고서 민망함이 밀려와서 이런 선택을 한 것 뿐입니다.
      (저도 소인배입니다... 얼마나 소심한데요...-.-;)

      블로그 프로필 이미지가 바뀐 것을 아시다니, 눈썰미가 상당하십니다...^^

      2009.04.24 17:41 신고
  4. 굿네이버스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굿네이버스관련 글을 포스팅 해 주신 것을 보고 방문했습니다~^^
    저는 굿네이버스에서 온라인 나눔을 담당하고있는
    홍석준 대리라고 합니다.
    굿네이버스의 이야기를 포스팅해주신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온라인 상의 나눔문화 확산은 블로그의 배너,위젯달기
    또는 나눔의 포스팅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나눔문화에 동참해 주세요~^^
    온라인상의 나눔천사가 되고 싶으신가요?
    leo8008@gni.kr 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그럼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2009.05.14 15:04 신고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92)
헬스케어 (10)
기기덕후 (10)
비만클리닉 (74)
떡밥천국 (25)
건강 상식 & 뉴스 (93)
스포츠 의학 (73)
팟캐스트 (106)
통증클리닉 (13)
운동처방 (12)
English (1)
Etc (75)
  • 4,750,285
  • 126301
Statistics Graph

마바리의 운동과 건강

Tattertools TNM Media DesignMyself!
마바리's Blog is powered by Textcube. Designed by Qwer999. Supported by TNM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