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늑대별님이 얼음집 개장 1주년 기념으로 이벤트를 몇개 하셨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해외 아동 후원입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진행 사실을 밝힌 후 며칠 후에 해외 후원 아동 연결이 되었다는 글도 포스팅해주셨습니다.
저도 그 글을 보고서 비밀 댓글로 늑대별님을 따라해보려고 한다고 의사를 밝혔습니다.
(정기적으로 후원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누군가에게 허락을 받아야 되겠죠??...^^ 그래서 비밀 댓글로...)
어떻게 보면 당연하게, 어떻게 보면 다행스럽게 허락을 받았고, 며칠 전에 굿네이버스를 통해서 해외아동연결 후원을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옆에 조그많게 '굿네이버스' 배너를 달았습니다.
(옆 자리가 작아서 큰 배너는 못 달아요..-.-;)
늘 맘 속으로 언젠가는 이런 일에 동참하려고 했는데, 늑대별님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서 저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굿네이버스 홈페이지에서 해외아동연결 후원 신청이 여러번 에러가 생겨서 며칠에 걸쳐서 겨우 신청했다는 것을 감안하면 그다지 쉽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아마도 카드 결제로 신청을 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늑대별님은 매년 1명씩 후원 아동을 늘릴 계획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아직 그렇게는 힘들 것 같고 일단 1명만 꾸준히 후원하면서 간혹 일시 후원이나 할까 합니다...^^
금요일에는 병원 내부 학술 모임에 참가하느라 새벽부터 KTX타고 서울 갔다 오고, 토요일 저녁 때에는 병원 내 보수 교육 강의하러 또 서울 올라갔다가 일요일에 대전 내려와서 월요일 방송때문에 긴장했더니 몸 상태가 메롱입니다... ㅠ.ㅠ
몸 상태가 메롱인 관계로 이번 주 블로그 포스팅은 쉬엄쉬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