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학회 참석을 통해서 많은 것을 얻어 왔습니다.
    Etc/마바리 생각 2009. 4. 13. 15:54
    대전으로 이사한 다음에 학회에 참석하는 것이 쉽지 않아서 잘 참석하지 않았는데, 어제 대한비만학회를 참석했습니다.

    나름대로, 저널도 뒤지고, 문헌 검색도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데, 학회에 참석하니까 잘 모르고 있던 내용들을 많이 가르쳐주더군요.

    노교수님들도 참석하셔서 열심히 들으시고, 질문하시고, 부연 설명까지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저 때까지 저렇게 학술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을까? 의문이 생겼습니다.

    출퇴근 가방 속에는 읽지 못 한 저널들이 쌓여있고, 가방이 가벼워지기도 전에 또 한 두개씩 집어 넣으면서 한숨 쉬고 있는데... -.-;

    여하튼 학회 참석을 통해서 이런 저런 자극을 많이 받았습니다.(덕택에 찾아봐야할 것도 많아지고... ㅠ.ㅠ)

    그래도 역시 이번 학회 참석의 하이라이트는 퀴즈 풀고 경품 타는 부스가 있어서 참석했다가 arc mouse 받았다는 것입니다.

    대부분 네일케어 세트를 받는 중이었고, 옆에서는 당연하게 네일케어 세트를 챙겨주고 있더군요.
    뜬금없이 몇명 뽑히지 않는 arc mouse가 걸렸고 기분 좋게 받아왔습니다.
    (덕택에 학회 등록비 본전은 뽑고 남았습니다...^^)

    인증샷 첨부합니다.


    접어서 코스트코 회원 카드 위에 올려봤습니다.



    원래 버티컬마우스를 쓰는 중인데, 와이프가 arc mouse가 이쁘다고 해서 교체했습니다.
    근데, 아기가 arc mouse가 이쁜 모양인지 계속 가지고 놀고 싶어합니다... -.-;
    (어이!~ 아빠가 써야 되는데... 좀 그냥 놔두지~)

    앞으로도 학회 참석을 더 열심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